니콜라 요키치가 T-울브스를 상대로 한 슬램덩크에 대한 재미있는 해석: '나는 자연의 괴물이다 > 로컬 뉴스

본문 바로가기

로컬 뉴스

니콜라 요키치가 T-울브스를 상대로 한 슬램덩크에 대한 재미있는 해석: '나는 자연의 괴물이다

페이지 정보

본문

덴버 너게츠의 슈퍼스타 니콜라 요키치는 미네소타 팀버울브스와의 시리즈에서 일련의 드문한 슬램 덩크를 펼치며 주목받았습니다.

5차전에서 40득점을 기록한 요키치는 두 번의 덩크를 선보였습니다. 1쿼터에는 외곽에서 차를 몰고 머리 뒤로 공을 던진 후 양손 플러쉬를 성공시켰습니다. 그리고 4쿼터에는 Jamal Murray가 획기적인 슬램을 위해 요키치를 찾았습니다.

특히 4차전에서는 요키치가 뛰어난 앤서니 에드워즈를 상대로 덩크슛을 성공시킴으로써 눈에 띄었습니다.

요키치는 자신의 능력을 재단함과 동시에 “내가 열린 차선을 갖고 있었고, 나는 자연의 괴물이다”라고 웃으며 말했습니다.

Basketball-Reference에 따르면 요키치는 이 시즌 덩크를 17번 시도했으며, 이는 그의 슛 시도 중 약 1%에 해당하는 수치입니다. 비교적으로, 팀버울브스의 센터 루디 고베어는 2023-24 시즌에 248번의 덩크 시도를 기록했는데, 이는 슛 시도의 약 44%에 해당하는 높은 비율입니다.

뉴스출처 : 덴버7

교차로

배상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Login

회원가입
이번호 신문보기 더보기

회사소개(KOR) | 광고&상담 문의
TEKMAX LLC.
7290 Samuel Dr #305, Denver, CO 80221
TEL. 888-2567-888 | E-MAIL. support@tekmaxllc.com
Copyright © TEKMAX LLC.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or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팝업레이어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