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버 남성, 인신매매 혐의로 콜로라도 역사상 최장 징역형 선고
페이지 정보
본문
덴버의 한 남성이 목요일, 인신매매 혐의로 콜로라도 역사상 가장 긴 형을 선고받았습니다.
Kandace Gerdes 판사는 덴버 지방 법원에서 인신매매 5건을 포함한 18건의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은 로버트 호킨스에게 징역 448년을 선고했습니다. 선고에 앞서 피해자와 가족들은 영향 진술을 읽었습니다.
선고 공판 후, 배심원 8번은 증거를 통해 유죄 판결이 쉽게 내려졌다고 언급했습니다. 그는 "검찰이 확실한 증거를 제시했고, 몇 가지 질문도 있었지만 우리는 이를 매우 진지하게 받아들였습니다."라며, "많은 정보와 증거를 조사했지만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꽤 분명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배심원단은 지난 3월 한 달 간의 재판 끝에 호킨스에게 유죄를 선고했습니다. 사건에는 수년에 걸쳐 여성 4명, 소녀 2명, 성인 남성 1명이 관련되었습니다. 청소년 중 한 명은 재판 중에 성인이 되었습니다. 피해자들은 모두 44세 노인에 대해 증언했습니다.
덴버 지방검사 Beth McCann은 "오늘 선고가 이 지역사회에서 인신매매가 용납되지 않으며 적극적으로 기소될 것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기를 바랍니다."라며, "로버트 호킨스는 자기 자신 외에는 누구에게도 배려하지 않았고, 극도로 취약한 피해자 6명을 이용했으며 이제 그의 범죄에 대해 상당한 대가를 치르게 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호킨스는 성인 생존자가 덴버 경찰서에 나타난 후 덴버 지방검찰청의 조사를 받게 되었습니다. 지방검사 Lara Mullin은 사건을 구성하는 데 어려움이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한 생존자는 오랫동안 호킨스를 떠났지만, 그는 계속해서 다른 사람들을 착취했습니다. FBI와 덴버 경찰국은 두 청소년과 관련된 호킨스를 조사했습니다.
"결국 우리는 로버트 호킨스가 수년에 걸쳐 저지른 모든 범죄가 서로 연관되어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라고 Mullin은 말했습니다. "그 후 우리는 호킨스가 콜팩스 애비뉴에서 성 구매자를 내려준 후 총을 쏜 사건에 연루된 또 다른 피해자를 확인했습니다. 그 사건이 접수되었을 당시 우리는 인신매매가 일어나고 있다는 사실을 깨닫지 못했습니다."
호킨스는 각 사건에 대해 연속적으로 형을 선고받을 예정입니다.
뉴스출처: cpr
교차로
이정혁
- 이전글덴버 남성, 인신매매 혐의로 콜로라도 역사상 최장 징역형 선고 24.06.07
- 다음글달라스 경찰, 아동 성폭행 혐의로 전직 사립학교 교사 체포 24.06.07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